지난해부터 경북 군위군에서 육성하고 있는 노란 여름 사과 ‘골든볼이 대표적이다.
동아시아 금융위기 및 금융시스템의 문제를 고려하더라도.김영삼은 김대중에게 각료 추천을 제안하고.
12·12쿠데타 단죄와 하나회 척결로 영남 TK에 기반을 둔 정치군부를 퇴출시킴은 물론 쿠데타 세력의 정점에 있던 두 전직 대통령을 처벌하였다.그러나 그 둘은 경쟁자들을 이러한 문제로 처벌하지 않았다.지역총생산을 기준으로 김영삼 정부 5년 동안 호남지역의 성장은 전국 평균보다 19.
[중앙포토] 지역화합과 균형발전 역시 초기 한국 민주정부의 업적이었다.오늘의 시점에 민주화를 이룬 대전환기의 몇몇 핵심 단면과 유산을 돌아보는 것은 나름의 의미를 갖는다.
군부의 정치개입부터 막아 가장 높게 평가해야 할 성취는 군부 권위주의 유산의 극복이었다.
그것을 안고 넘어 정치로부터 군부를 퇴출해 본연의 위상과 역할을 회복한 것이었다.율곡 이이의 학문과 덕행을 추모하기 위해 1615년 세웠다.
두 사람 모두 ‘시의(時宜)를 제대로 알아 가장 현실적인 일에 넉넉하게 대처할 능력을 지닌 사람이어야 한다는 것이었다.중동에 가서 외교 석상에서 어울리지 않는 말로 논란을 일으키고.
특히 부패한 나라를 개혁하지 않으면 반드시 나라는 망한다며 온갖 개혁적인 저서를 남겼다는 점으로 보아도 두 분은 유사점이 많은 학자요 참선비였다.권력을 앞세워 반대 세력을 억누르기도 한다.